FINANCE SOLUTION

금융 서비스 이용 고객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우수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금융 순번대기

고객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정을 개선하세요. 입장부터 대기 후 상담까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금리 및 환율 표시

고객의 편의를 위해 현재 금리 및 환율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날씨나 홍보를 위한 자사의 미디어를 표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정 업무 번호표 발급

고객이 예금이나 적금, 상담 등 원하는 업무에 맞춰서 창구를 구분하여 번호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철저한 보안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모든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전송됩니다. 보안 안정성을 인정받아 많은 은행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융 업계의 많은 고객들이
픽넘버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사례-은행

우수한 대기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순번대기

통합관리자

v

스마트 알림

디지털 사이니지

음성 안내

~

보안

고객-맞춤-순번대기시스템2

고객 대기시간 단축 및 편의성 향상

고객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여 흐름을 개선하고,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이용하면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번호표 발급 시 고객이 알림톡, 문자로 대기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이 증가합니다.

– 모바일 알림을 이용하면 내부나 외부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발권으로 방문 없이도 번호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으로 인한 불편함이 감소됩니다.

 

고객-맞춤-순번대기시스템2
클라우드-웹-순번대기시스템2

직원의 업무 효율성 증가 

고객 대기와 관련된 직원의 업무 처리에서도 전반적으로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 순번대기를 자동화하여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통합관리자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운영에 대한 문제점 확인 및 개선이 가능합니다.

– 하나의 시스템으로 고객의 대기 흐름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함이 높아집니다.

– 모바일 알림으로 인해 내부 대기 인원 감소하여 혼잡함이 줄어들고, 대기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 통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자 내에서 전체적인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 통계를 제공합니다.

방문자에 관련된 자세한 통계를 확인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보세요.

이에 대한 내용은 통합관리자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픽넘버 랜드픽 관리자-예제

금융 설치사례

많은 은행에서 사용하고 있는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확인해 보세요.

홍북농협 동부지점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홍북농협 동부지점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홍북농협 동부지점 순번대기시스템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에 위치한 홍복농협 동부지점 픽넘버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입니다. 픽넘버는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든 구축을 도와드리며, A/S 또한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구성 : K156 미니키오스크, 24인치 올인원 3대, 프로그램 호출기 6대          ...

녹동 새마을금고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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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과 민아를 짝사랑하는 ‘백중’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닭강정을 들고 아빠를 만나러 온 민아는 피로 회복 기계인 줄 알고 들어간 기계에서 닭강정으로 변해버린다.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