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ERNMENT OFFICE SOLUTION

시청이나 주민센터 등 관공서를 이용하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우수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관공서 순번대기

고객이 공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정을 개선하세요. 방문부터 대기 후 상담까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스마트 알림 서비스

알림톡이나 문자를 통해 순번대기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으며, 관공서의 혼잡도를 낮춰줍니다.

특정 업무 번호표 발급

여권이나 각종 증명서, 세금 등 고객이 원하는 민원에 맞춰서 창구를 구분하여 번호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 번역 기능

다양한 언어를 표시하고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이 많은 관공서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공서들이
픽넘버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사례-관공서

우수한 대기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순번대기

통합관리자

v

스마트 알림

디지털 사이니지

음성 안내

~

보안

고객-맞춤-순번대기시스템2

고객 대기시간 단축 및 편의성 향상

고객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여 흐름을 개선하고,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이용하면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번호표 발급 시 고객이 알림톡, 문자로 대기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이 증가합니다.

– 모바일 알림을 이용하면 내부나 외부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발권으로 방문 없이도 번호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으로 인한 불편함이 감소됩니다.

고객-맞춤-순번대기시스템2
클라우드-웹-순번대기시스템2

직원의 업무 효율성 증가 

고객 대기와 관련된 직원의 민원 처리에서도 전반적으로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 순번대기를 자동화하여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통합관리자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운영에 대한 문제점 확인 및 개선이 가능합니다.

– 하나의 시스템으로 고객의 대기 흐름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함이 높아집니다.

– 모바일 알림으로 인해 내부 대기 인원 감소하여 혼잡함이 줄어들고, 대기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 통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자 내에서 전체적인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 통계를 제공합니다.

방문자에 관련된 자세한 통계를 확인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보세요.

이에 대한 내용은 통합관리자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픽넘버 랜드픽 관리자-예제

관공서 설치사례

많은 관공서에서 사용하고 있는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확인해 보세요.

운전면허시험장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운전면허시험장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순번대기시스템 전국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중에 13곳에서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서울 : 강남, 서부, 도봉, 강서 경기 : 용인, 안산, 인천 부산 : 남부, 북부, 마산 대전, 대구, 전남 나주   제품 교체를 진행하면서 순번대기시스템에 통계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 이 부분은 도로교통공단 지정 업체가 진행하였습니다. 픽넘버와 함께 협업이 잘 진행되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민원실의 대기 현황에서 대기 인원과 예상...

제주연동주민센터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제주연동주민센터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제주연동주민센터 순번대기시스템 '제주연동주민센터' 는 특히 관공서는 업무 세분화로 인해 발권이 가능한 카테고리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모든 창구에서 다른 창구의 번호를 호출할 수 있게 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시스템을 셋팅했습니다. 구성 : 올인원 모니터, TV 영상솔루션, SW 호출시스템            ...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