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PITAL SOLUTION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우수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병원 순번대기

고객이 병원을 이용하는 여정을 개선하세요. 방문부터 대기 후 진료까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스마트 알림 서비스

알림톡이나 문자를 통해 순번대기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으며, 병원의 혼잡도를 낮춰줍니다.

특정 업무 번호표 발급

진료나 치료, 건강검진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맞춰서 창구를 구분하여 번호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음성안내 기능

순번대기 음성 안내로 고객에게 명확하게 번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자동 번역을 통한 외국어도 가능합니다.

많은 병원들이
픽넘버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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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대기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순번대기

통합관리자

v

스마트 알림

디지털 사이니지

음성 안내

~

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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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대기시간 단축 및 편의성 향상

고객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여 흐름을 개선하고,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이용하면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번호표 발급 시 고객이 알림톡, 문자로 대기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이 증가합니다.

– 모바일 알림을 이용하면 내부나 외부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발권으로 방문 없이도 번호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으로 인한 불편함이 감소됩니다.

 

고객-맞춤-순번대기시스템2
클라우드-웹-순번대기시스템2

직원의 업무 효율성 증가 

고객 대기와 관련된 직원의 업무 처리에서도 전반적으로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 순번대기를 자동화하여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통합관리자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운영에 대한 문제점 확인 및 개선이 가능합니다.

– 하나의 시스템으로 고객의 대기 흐름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함이 높아집니다.

– 모바일 알림으로 인해 내부 대기 인원 감소하여 혼잡함이 줄어들고, 대기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 통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자 내에서 전체적인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 통계를 제공합니다.

방문자에 관련된 자세한 통계를 확인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보세요.

이에 대한 내용은 통합관리자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픽넘버 랜드픽 관리자-예제

병원 설치사례

많은 관공서에서 사용하고 있는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확인해 보세요.

우리원 헬스케어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우리원 헬스케어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우리원 헬스케어 순번대기시스템 직장인의 건강검진 및 종합검진 기관 우리원 헬스케어에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이 설치되었습니다. 매년 건강검진을 위해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연말처럼 특정한 때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만큼 순번대기시스템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기존 표시기 변경 및 TV 영상 솔루션 설치, 일반 순번 발행기로 설치가 진행됐습니다.    ...

다인 이비인후과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다인 이비인후과 순번대기시스템 설치사례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과 민아를 짝사랑하는 ‘백중’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이다. 닭강정을 들고 아빠를 만나러 온 민아는 피로 회복 기계인 줄 알고 들어간 기계에서 닭강정으로 변해버린다.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