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GRATED ADMINISTRATOR

순번대기의 효율적인 관리를 돕는 통합관리자를 통해 가치를 상승시켜 보세요.

쉽고 편리한 순번대기시스템 관리

픽넘버의 통합관리자를 통해 순번대기에 관련된 설정들을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부터 시간의 흐름에 따라 데이터가 변하는 것을 확인하고 분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관리자의 편의성에 초점이 맞춰진 픽넘버의 통합관리자는 성과 증대 및 고객 경험 개선을 돕습니다. 해당 기능은 픽넘버의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자-대시보드

REAL-TIME DASHBOARD

실시간 대시보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수요 예측을 통해 운영을 개선하여 성과를 높이고, 서비스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과 처리시간, 방문자 수 등의 데이터를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 뿐만 아니라 이전의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하는 것도 할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자-대시보드
확장성

DETAILED SETTINGS

세부적인 설정

순번대기 관리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통합관리자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 운영시간과 업무그룹 설정부터 시작하여, 순번대기시스템에 포함되어 있는 각각의 기기들도 개별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세부적인 설정을 통해 운영을 고도화 할 수 있으며, 전반적인 서비스 성과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통합관리자-로그인

BUILT-IN

통합관리자 기본 제공

순번대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관리자 기능을 기본 제공합니다.

관리자 내에서 순번대기시스템에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조절하고,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구축 시 최소 1억 원 이상의 비용이 필요한 통합관리자 기능은 픽넘버의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 랜드픽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통합관리자-로그인
클라우드-웹-순번대기시스템

CLOUD QUEUE MANAGEMENT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

통합관리자는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설치형 순번대기시스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라우드에 서버를 두고 있기 때문에 높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통합관리자와 같은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