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UE MANAGEMENT SOLUTION

최적의 순번대기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최적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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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UE MANAGEMENT

순번대기시스템 토탈 솔루션

픽넘버의 순번대기 솔루션은 번호표, 키오스크, 디스플레이, 예약 등 고객 여정을 포괄적으로 개선하는 솔루션입니다.

고객사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순번대기시스템을 개발, 설치부터 시작하여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족도 상승과 업무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는 순번대기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관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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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험3

EXPERIENCE IMPROVEMENT

고객 경험 및 운영 개선

픽넘버의 순번대기 솔루션은 고객사가 자사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혼잡도를 낮추는 것부터 시작하여, 직원의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긍정적인 고객 경험

고객이 입장부터 대기 후 상담까지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돕습니다. 순번대기 솔루션으로 더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세요.

직원 효율성 향상

순번대기 솔루션를 이용하여 직원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합관리자를 통해 생산성과 효율적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효율적인 운영

순번대기부터 통합관리자까지, 통합된 시스템으로 경험을 개선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FEATURES

순번대기시스템 기능을 소개합니다.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기관리

고객의 흐름을 최적화하고, 원활한 여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대기 시간을 줄이고 우수한 대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자

순번대기의 효율적인 관리를 돕습니다. 보통 구축에 많은 비용이 필요하지만, 픽넘버의 클라우드 시스템은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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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알림

카카오 알림톡을 이용해 순번대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편리하게 알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를 제공 받는 고객에게 미디어와 대기열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넓은 디스플레이로 정보 전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음성 안내

음성 안내는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도와줍니다. TTS (텍스트 음성 안내) 기술로 정확하고 생생한 음성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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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정보는 모두 암호화되며, 안정성을 인정받아 은행과 관공서에서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