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순번대기
고객이 모델하우스를 이용하는 여정을 개선하세요. 방문부터 분양 상담까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스마트 알림 서비스
알림톡이나 문자를 통해 순번대기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으며, 대기하면서 모델하우스를 둘러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긍정적인 대기 경험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명확한 대기 정보 전달, 편리한 대기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대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 번역 기능
다양한 언어를 표시하고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외국인의 방문에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모델하우스들이
픽넘버의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대기 경험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순번대기
통합관리자
스마트 알림
디지털 사이니지
음성 안내
보안
고객 대기시간 단축 및 편의성 향상
고객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여 흐름을 개선하고, 서비스 이용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이용하면 여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번호표 발급 시 고객이 알림톡, 문자로 대기 확인이 가능하여 편의성이 증가합니다.
– 모바일 알림을 이용하면 내부나 외부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대기할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대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발권으로 방문 없이도 번호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으로 인한 불편함이 감소됩니다.
직원의 업무 효율성 증가
고객 대기와 관련된 직원의 업무 처리에서도 전반적으로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 순번대기를 자동화하여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 통합관리자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서비스 운영에 대한 문제점 확인 및 개선이 가능합니다.
– 하나의 시스템으로 고객의 대기 흐름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함이 높아집니다.
– 모바일 알림으로 인해 내부 대기 인원 감소하여 혼잡함이 줄어들고, 대기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데이터 통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자 내에서 전체적인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 통계를 제공합니다.
방문자에 관련된 자세한 통계를 확인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해 보세요.
이에 대한 내용은 통합관리자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업계 설치사례
많은 곳에서 사용하고 있는 픽넘버의 순번대기시스템을 확인해 보세요.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