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픽넘버 블로그에서 알려드릴 소식은 ‘픽넘버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에 대한 소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전의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홈페이지가 제작되었고, 2024년 3월에 제작이 완료되어 공개를 시작했습니다.

여러분께 전반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한 세부 소식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픽넘버 홈페이지 리뉴얼

 

홈페이지는 고객님들께 신뢰를 드릴 수 있도록 보다 깔끔하고 편리하게, 픽넘버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 있는 부분들을 개선하고,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직관적으로 구성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것도 개선 사항 중 하나입니다.

 

 

제품소개

 

홈페이지 곳곳에서 픽넘버의 강점 중 하나인 클라우드에 대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소개 내 클라우드 시스템 카테고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시스템 설명 보러 가기 >

클라우드를 도입할 수 없는 환경이라면 차선책으로 설치형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이에 대한 부분도 확인 가능합니다.

픽넘버에서는 어떤 하드웨어를 사용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참고하실 수 있는 하드웨어 카테고리를 마련했으며, 세부 사양 확인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픽넘버 클라우드 페이지 중간

픽넘버 클라우드 페이지

 

 

고객지원

 

고객지원 카테고리에서 많이 묻는 질문들과 픽넘버와 관련해 필요한 자료들, 회사소개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를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지만, 조금 더 빠르게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정보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블로그

 

픽넘버의 최근 소식과 순번대기시스템과 관련해 정보를 얻으실 수 있도록 정보를 나누는 공간을 운영 중입니다. 고객님들의 성공적인 순번대기시스템 구축을 돕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찾는 정보가 있다면, 검색을 통해서 보다 편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정보를 보시고 순번대기시스템 구축과 관련해 문의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픽넘버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픽넘버 블로그 메인 상단

픽넘버 블로그 메인

 

 

픽넘버 홈페이지 리뉴얼 이외 개선사항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실만한 홈페이지 개선 사항을 주로 말씀 드렸으며, 이외에도 많은 부분에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주소나 연락처가 궁금하시다면 모든 페이지의 최하단 부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픽넘버는 서울과 수원에 사무소를 두고 있어서 구분해서 표시해 두었으니, 주소를 헷갈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를 통한 문의를 넣고 싶으시다면 메인 페이지나 상단 바의 문의하기 버튼, 다른 페이지의 경우 하단 부분 버튼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를 넣어주시면 픽넘버에 실시간으로 전달됩니다.

전달된 문의 사항은 확인 후에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에는 다시 문의를 넣어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픽넘버 문의하기 페이지

픽넘버 문의하기 페이지

 

여기까지 픽넘버의 리뉴얼 소식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홈페이지는 꾸준히 추가적인 개선을 해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