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UE MANAGEMENT

고객의 흐름을 최적화하고, 대기 관리를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객 대기 관리

픽넘버의 대기 관리 솔루션을 통해 순번대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번호표를 뽑는 것부터 시작하여, 키오스크, 디스플레이 솔루션까지 대기 관리에 관련된 모든 것들을 포함합니다. 최적의 순번대기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해 보세요.

고객경험3

EXPERIENCE IMPROVEMENT

고객 경험 및 운영 개선

픽넘버의 순번대기 솔루션은 고객사가 자사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혼잡도를 낮추는 것부터 시작하여, 직원의 전반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고객경험3
확장성

CONVENIENT QUEUE MANAGEMENT

편리한 대기관리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직원이 고객을 쉽게 호출할 수 있으며, 번호표를 발급 받은 고객 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메뉴얼이 제공됩니다.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은 모바일 관리자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자리를 비우더라도 어디서나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높은-투자이익률

EMPLOYEE EFFICIENCY

직원 효율성 향상

대시보드를 통해 평균 업무 처리시간, 시간대별 방문자 등의 데이터를 파악하여 업무를 개선하고 직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순번대기시스템의 다양한 기능으로 서비스를 개선함에 따라 효율성이 향상되면서 조직의 장기적인 성과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고객-맞춤-순번대기시스템2
픽넘버 랜드픽 관리자-예제

INTEGRATED ADMINISTRATOR

통합관리자 기능 기본 제공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 랜드픽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관리자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관리자 내에서 순번대기시스템에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조절하고,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구축 시 최소 1억 원 이상의 비용이 필요한 통합관리자 기능은 픽넘버의 클라우드 순번대기시스템 랜드픽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FEATURES

더 많은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대기관리

고객의 흐름을 최적화하고, 원활한 여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대기 시간을 줄이고 우수한 대기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자

순번대기의 효율적인 관리를 돕습니다. 보통 구축에 많은 비용이 필요하지만, 픽넘버의 클라우드 시스템은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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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알림

카카오 알림톡을 이용해 순번대기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다 편리하게 알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를 제공 받는 고객에게 미디어와 대기열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넓은 디스플레이로 정보 전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음성 안내

음성 안내는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도와줍니다. TTS (텍스트 음성 안내) 기술로 정확하고 생생한 음성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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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서비스 이용 시 고객 정보는 모두 암호화되며, 안정성을 인정받아 은행과 관공서에서도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세요